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 한샘인테리어]한샘동탄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쵸콜렛은 이번 주 토요일
이사를 하네요
이사 준비를 하다 보니 할 것이 많으네요
이사업체도 알아보고
가스도  점검하고
관리비도 정산해야 하고
집에 필요한 가구도 있어서
동탄 한샘 인테리어
매장에 다녀왔어요



네비를 찍고 가니
동탄산업단지쪽에 있구요
그옆여 리바트가구전시장도 있고
시몬스침대랑 옆에 일룸 매장도
붙어 있었어요

1층은 주방가구랑
생활소품들이 있었구요

이렇게 침구들과 

집에서 사용하는그릇과
작은 소파들도 있었어요

2층 매장은  소파랑 아이들책상이랑
침대로 구성되어 있구요

3층은  이렇게 붙박이장이나
시스템옷장
식탁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쵸콜렛은 아들방 책상이랑
책장.소파를 보러 간건데요
종류가 많고
매장이 넓어서 보기가
좋았구요

상담해 주시는 분이
어디 아파트냐 물어봐 주시고
평면도를 인터넷으로 찿아서
방 길이와 칫수를
도면으로 확인하고
3D로
각방을 어떻게 구성할건지

셋팅해 주셔서 가구배치를
어떻게 할까 막연히 고민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한샘 인테리어 동탄점
한번 둘러보세요~

이 소파는 예쁜데 수입품이라
가격이 생각했던 것보다
오바되서 패스했답니다

이 소파는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인데요
굉장히 편해서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좀 사악해서 고민중이네요
좋은점은 앉으면
저절로
조정이 되구요
다른소파는 버튼으로 눌러야 하는데
버튼을 안 눌러도 자동으로
조절이 되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