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구갈 네일아트]엄마랑 네일아트 데이트!!

구갈 네일아트/기흥구청앞 네일아트/구갈 젤네일 잘하는곳/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요즘 집이사 준비로 좀 바빴어요
엄마가 열무 물 김치랑 열무김치  담는다고 구갈공원앞에 gs스토아 갔다가
잠깐 짬을 내어서  네일아트 하신다 해서
같이 따라 갔네요

구갈공윈앞에 네일도로시에 가니 원장님께서 기다리고 계셨어요
칼라를 엄마는 화려한것을 하고 싶어하셔서 이것저것 보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시기라 골드칼라로 선택했어요
먼저 기본적인 큐티클을 제거하구요

베이스코트 발라 주구요

골드칼라도 바르구요
엄마도 칼라가 마음에 드시는것 같아요

맨날 바쁘다 보니  엄마랑 이렇게
네일아트 받으러 한번 나오기 힘든데
어쩌다 보니 네일아트 데이트가 되었네요

원장님께서 끝나고 손맛사지도
해주시구요~
엄마도 기분좋아 보이셔서
저도 흐뭇하네요ㅎㅎ

가끔 이렇게 네일아트 받으러도 같이 오고
엄마랑 데이트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