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코몽드 뉴로마케팅 포럼 리뷰1

#동탄피부관리.#코몽드 뉴로 마케팅.
#행복한 테라피스트.#행복한고객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쵸콜렛이예요

#강남 성모병원 1층전경

그저께 수요일은
코몽드에서  주최하는  뉴로 마케팅포럼에
다녀 왔답니다

이번 뉴로마케팅 포럼은
강남성모병원에서 개최 되었어요
쵸콜렛은 오전에 출발해서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좀 헤메다  주차를 했네요
교통사고 휴우증에 운전이
조심스럽네요 ㅎㅎ

성모병원지하에서 이렇게 접수를 하구요
송도 맘스테틱 윤계선 윈장님과
센티마노 대포님이신 송인순 대표님
압구정으로 샵을 오픈하신
예다미가 최정림 원장님과 만나기위해
기다리다 커피도 한잔했답니다

코몽드 박정현 대표님께서
이번에 5번째로 책을 출간하셨네요
책제목은  "아름다움을 욕망하라!!"
라고 하네요
저도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끊임없이 책도 발간하시고
코몽드도 운영하시고 늘 열정이
가득하신 대표님이시네요

뉴로 마케팅 포럼의 첫 시작은
박정현 대포님께서
인사말씀이 있으셨구요
"스파 ,행복하려면 지켜야 할것들" 이라는
주제에 대해 강의가 있으셨어요

두번째는 김홍신 작가님께서
"인생 사용 설명서"
라는 주제로 좋은 강의를 해주셨어요
한번 뵙기도 어려운 작가님을 여기에서 뵐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

세번째는
"감성 소통 뮤직테라피"라는 주제로 조정호님께서
멋진 노래와 함께
음악이 우리에게 미치는영향과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행복은무엇을 의미한지
한번씩 우리에게
자신을 돌아보는게 왜 필요한지에
대해 좋은 말씀을
해줬구요 유쾌하고 즐겁고
감동받는 시간이었어요

중간에 원장님들과 식사를 하구요

네번째는 요즘핫하게 베스트셀러 작가님으로
유명하신 "환자혁명"의 저자이신
조한경님께서
행복한 인생에 대한 법칙과
행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말씀해 주셨어요
파트별로 리뷰다시 작성해서 올려야 겠어요~ㅎㅎ

코몽드 뉴로마케팅 포럼
결코 시간이 아깝지않는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이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