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체리 효능

유럽여행 다녀오신 박연순
사모님께서
샵오시는길에 체리를
사오셨어요ㅎㅎ

체리는  과일중에서 다이아몬드라고도
하는데요
검붉은 색이 당도가 높다고 하네요
체리는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데요
소염효과가 있고
불면증에도 좋다고 하네요

과일도 참외처럼 찬 과일이 있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과일이 있는데요
체리는  열이  있는  과일이라고 하네요
몸에 열이 많은분들이
드시면 토하거나  열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네요

올해 들어 처음 먹어보는
체리  달달하고 상큼한맛이네요
씼어서 접시에 두고 선생님들과 나눠 먹으니 한접시 뚝딱이네요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암을 예방하는 효과도 뛰어나고
나트륨을 밖으로 배출해주는
칼륨도 많이 함유된 체리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여러가지 좋은효능이 많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