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래마을 홍일수산 후기

3.1절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서래마을에 일주일에 한번씩 가게 되네요
근육학수업을 다닌지도
1년이 넘어가고  같이 공부하는 원장님들과 서래마을 힐링스파에서
수업끝나고 같이 스터디를 하고 있어서
주1회는 서래마을을 방문하고 있답니다.

이번주는   점심먹으러  서래마을 맛집 홍일수산을 방문해 봤어요
홍일수산은   지하에 있는데요
강태연원장님말씀으로는
엄마와 아드님과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  하시네요

집에서 먹는밥처럼
음식이 깔끔하고 윈래는 횟집인데
저희는 오징어볶음 3인분이랑 돼지불백 2인분을   주문했어요

서래마을맛집.홍일수산입구.

안쪽으로도 탁자가 있는것 같아요
먼저 된장국이 나오구요
숙주나물.메추리알조림.고사리나물.
상추.마늘  요렇게 나옵니다.


고사리나물이 그냥 식용유에 볶은것같지않고 약간 끈적이는 점액이 있어서 어떻게 해서 그런가 했는데
쌀가루에 전분이 나오는데
쌀가루에 산살볶으면 전분이 나와서이렇게 부드럽게 된다고
최정림원장님께서 알려주시네요

음식도 잘하시는 최정림원장님
다시 봤어요ㅎㅎ
사실 서빙하시는 사장님이 좀터프하셔서
반찬좀 더 달라하기가 그랬는데
상추랑 고사리나물 좀 더주세요
했더니 많이 드세요~하고
더 주시네요ㅎㅎ


고기와 해물과 만남
같이 밥 먹기에 궁합이 좋으네요

엄마가 집밥 차려주시는것 같은
맛있는  곳이네요
서래마을에서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가 갑이네요

서래마을맛집.홍일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