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남광장 맛집 ]두배갈비 물갈비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오늘은  저녁무렵  밖에 나가서 밥을 먹으러 나가봤어요ㅎㅎ

동탄남광장에서 늘 가던곳은 가기싫고
남광장에서 거리가 있는곳은
안되고 주변을 살펴보다
동탄다은공영주차장 입구에 있는
두배갈비집을 가봤어요

물갈비랑 양념갈비가 있길래 오랫만에
양념갈비나 먹어볼까 싶어서
들어갔더니 사장님께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물갈비를 추천해 주셨어요

일단 비쥬얼은 휼륭했어요
샤브샤브에  당면사리에 갈비가 안쪽에ㅈ 들어있어요

밑반찬은 옥수수와 양배추샐러드.
열무물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얼큰하고  적당히 매콤해서
술드신분들 해장용으로 딱 좋을듯합니다

가격은 15000원
당면사리 추가되구요
냉면은 3000원이네요

다음 회식때도 또 들를것같은 느낌이 팍 드네요
두배갈비 물갈비
맛도 두배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