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

피부에 베이직을 선물하자.. 동탄 피부관리실 휴

"피부관리를 받았다"....

"나 피부 쫌 했어!".....

"피부에다 돈 좀 발랐다"....

"네가 다니는 샵에서 오늘 뭘 해주더라"...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일까요? 


한마디로 말하면 어디선가 피부에다가 돈들여서 관리를 받았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왜 우린 이 이야기를 들으면 뭔가 좀 해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까요? 



분명 말한 사람은 단순히 피부관리를 받았다는 말만 하려 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약간은 으시대듯이 또 약간은 자랑하듯이...


즉 자랑반 진담반으로 친구와 같은 대화상대에게 말한 것이라 볼 수 있죠? 


그럼 피부관리는 단순히 자랑이나 사치의 대상일까요? 아니면 꼭 필요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을까요? 




대답은 여러분 자신이 판단하고 결정할 일입니다.


그렇지만 우리 휴에스테틱에서 여러분에게 드릴 수 있는 말씀이 있습니다. 

피부는 지속적으로 변해가는 우리몸의 일종의 장기입니다. 심부에서 자라올라와서 각질이 되어 탈락되어가는 재생과정 속에 많은 것들이 숨어 있습니다. 



각질은 우리 피부를 보호해 주고 또한 수분의 손실을 최소화 시켜 피부가 심하게 건조해지는 것을 막습니다. 따라서 피부가 건조해 지면 각질이 더 생겨나게 되고 생겨난 각질이 기능이 떨어지면 또 각질이 더 생겨나게 됩니다.


늘어난 각질은 모공을 막게 되고 더럽히게 되며 그러면 제대로 분비되어야 될 피지가 나오지 못하고 피지선 안에 갇히게 됩니다. 즉 염증으로 갈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말입니다. 



또한 각질이 신선하지 못하고 기능을 다하지 못한다면 피부는 계속 건조하게 됩니다. 건조한 피부는 다시 재생을 방해하고.. 즉 악순환이 계속 되게 됩니다.


간혹 안좋은 피부를 자세히 보면 피부가 균일하지 못하고 얼룩이 진듯한 모습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특히 입주위는 더 심할 수도 있습니다. 생리에 따른 성호르몬변화에 각질층이 무분별하게 축적되기 때문이죠...


그러면 피부관리라 함은 무엇일까요?

맞습니다. 재생을 잘 도와주는 것입니다. 각질이 원활하게 생성탈락되게 도와주고 따라서 보습력도 되찾고 염증도 억제되는 효과가 오게 되면 피부가 젊어지고 건강해 집니다. 피부관리는 피부의 건강을 주는 신성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휴" 에스테틱에서는 여러가지 피부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베이직 관리는 피부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한 관리입니다. 

어떻습니까? 우리 휴에서 한번 피부에 베이직을 선물해 주고 싶지 않으세요? 


2012/10/18 - [에스테틱소개] - 이용시간안내

2012/10/18 - [에스테틱소개] - 동탄 에스테틱 휴 의 피부체형관리실 소개

2012/10/17 - [에스테틱 전문칼럼] - [전문가칼럼]임신이 행복해지는 임산부관리/휴에스테틱 최정숙원장.동탄피부관리

2012/10/16 - [에스테틱소개] - 휴에스테틱블로그를 방문해 주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12/10/13 - [에스테틱소개] - 오시는길 휴에스테틱

2012/09/20 - [에스테틱 전문칼럼] - [전문가칼럼@]드레스라인이 아름다운 신부관리법[동탄신부관리][동탄피부관리][동탄피부관리실]휴에스테틱 최정숙원장.

2012/09/11 - [에스테틱 전문칼럼] - [전문칼럼@]하체비만에서 벗어나는 방법[동탄피부관리][동탄하체비만]동탄휴에스테틱 최정숙원장[동탄피부관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