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저는 아침에 출근하시는 시간에
라디오를 항상
듣는 답니다~
아침에 8시에 보통집에서 출발하는데
샵에 출근하는 시간이 35분정도
소요되지요~

제가 꼭 듣고 좋아하는 라디오프로가
있는데요~아침 8시25분쯤 시작하는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경제"라는 프로예요~~
이진우님은 목소리도 웬만한 아나운서만큼 좋구요
우리나라 경제와 세계 경제에 대해서 짧은 시간에 쉽게 설명도
잘해주시는 분이죠~~

마침 이시간에 초대손님이
출연하셨는데
이랑주님이 출연하셨더군요~~
몇년전에 세미나 갔다가 이랑주님
강의를 들은적이 있었는데
컬러와 조명에 대해서
 강의를 들었었어요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이란 책을 발간 했다고해서 주문해서
읽어보게 되었죠~
사실 저처럼 피부삽을 하다보면 모든게 다 연관이 되어서
인테리어도 관심이 가구요
글쓰기도 관심이 가구요
블러그도 잘하고 싶고
블러그쪽에 관심이 가면
사진도 잘찍고 싶어진답니다
하다 보면 모든것이 연관되어 있어서
하고싶고 궁금하고 배우고
싶은 것이 많답니다~ㅋ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책내용은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구요
이미지의 중요성.주색상 정하기.
세번이상 강조하는 반복의 법칙등
배울것도 많은 책이네요~
한정식집에는  왜 항아리로 인테리어를
하는지
심벌마크를 왜 만들어야하는지
음식점에서 조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많은것을 알게 되었네요~

방송사에서 배경컬러를 파란색을 사용하는 이유는
정보전달을 할때 정확하게 전달할때
파란색이 신뢰를 주는 칼라라서
사용한다 하네요~~

맥도날드가 빨강과 노랑을 사용하는 이유는
빨강은 단맛이 연상되고
건강한 먹거리라는 인상을 주기위해
노랑색을 쓴다고 해요~~

쵸콜렛도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컬러는 어떤 컬러를
정해야할까 생각해
봐야겠어요~~
몸과 마음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는 휴에스테틱 컬러 어떤색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