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맛집/제주도 갈치조림 맛집]운정이네 방문기


제주도 맛집/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얼마전 수요미식회를 보니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으로
맛나식당이
나왔더라구요

저희는 갈치조림 먹으러
운정이네 다녀왔네요
2박3일제주여행 2일차
오전에 오설록 들렸다가
네비찍고가니 시간이
얼마 안 걸렸어요

갈치조림3인이랑
갈치구이3인 하나씩 주문하니
가격이 8만원씩이네요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구요

통갈치가 이렇게 길게
나오구요
성게미역국이랑
같이 나왔네요

그래도 제주도오면
제주 갈치조림이랑
제주 흙돼지는 먹고가야줘~

식당에 가니  벌써 사람들이
많이 와 있더라고요
밑반찬은 전체적으로
다양하고 나오고
제주도오면 한번쯤
들르면 좋은곳 같아요

한상 푸짐하죠~~
김치컽저리도 맛있고
갈치조림 국물이 맛있어서
밥 비벼먹었어요~

밥 먹고나서 운정이네는
후식을 공짜로
주는데요

이렇게 메뉴를
선택 가능 하구요

저희는 커피랑아이스크림
으로 선택했어요
외부에 이렇게 탁자가 있어서
수다도 떨구요

제주 온 기념으로 먹은거니
이 정도는 먹어봐야겠죵~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