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젤네일 패디큐어 후기

아침 출근길부터 비가 와서
출근하는데 시간이 다른날보다 오래 걸렸어요

샵에서 동탄남광장을 보면 곧바로
네일 에끌라가 있어요
동탄젤네일 잘하는곳
네일에끌라는 쵸콜렛이 젤네일 패티규어 받으러
가끔 가는 곳이예요

큐티클도 제거하고
기계로  칼라를 말려 주기도 하고
샵이 고객이 많고 바쁜 날인가 보네요

쵸콜렛은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해주셨어요
사우나나 미용실이나 네일샵은
여성분들이 자주오는 자주 와야하는 사랑방이다 보니

운동하는곳 이야기랑  지방흡입한 이야기랑 칼로리와 다이어트와의
여러 이야기가 오갔어요ㅎ
여성이라면 포기할수 없는 미용과
다이어트 역시 이야기의 소재가
여성분들이 민감하게 신경쓰는 부분이죵~~

원장님의 부지런하고 세심한 아트가 진행되어 갈수록 젤네일 패디큐어가
점점 완성되어 가네요

원장님께 여쮸어보니  네일에끌라는 일요일도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개인용케어  도구들도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고 

시술받다보니 정액귄에 대한 안내도
센스있게 시술받는곳 의자에
이렇게   안내가 되어있네요

큐빅이낭 반짝이 젤네일이랑
패디큐어가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요

여름맞이 패디큐어
완성된 모습을 보니
올봄은 젤네일 패디큐어로  당분간 예쁘게 지낼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예쁜  발톱들~
기분좋은 월요일이네요
샵 돌아가서 오늘도 아니 이번주도 열심히 일해야 겠어요~~

'일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점심은~~  (0) 2018.05.02
소고기콩나물국 만들기  (0) 2018.04.28
중간고사 치고 삼겹살 파티~  (0) 2018.04.20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이벤트 당첨♬♪  (0) 2018.04.16
오늘 소연쌤 생일이네요  (0) 2018.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