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 베트남쌀국수 에머이 후기

오늘은 지방선거일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
쵸콜렛은 출근하기전 오전에 투표하고

 왔답니다.

점심밥먹으러 밖에 나갔다가 서쌤이 베트남쌀국수집이

 새로 오픈한곳이

 있다길레 한번 들러봤어요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블랙컨셉으로 꾸며져 있는데
탁자에 컵이랑 메뉴판이

 셋팅되어 있네요

양지쌀국수는 9000원이고
닭고기 육수들어간쌀국수는 8000원이네요~

베트남 도자기로  셋팅되어 있어서
베트남쌀국수집 같으네요
베트남에서 직접 공수한  허브나 재료들로
구성된 에머이는 알고보니 프랜챠이즈네요~~

매콤한 고추랑 양파가 나오구요
여기는 아침마다 생면을 뽑아서 쌀국수로
쓴다고 하네요

쌀국수가 베트남 하노이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쌀국수 면이 생면이라 부드럽고 가늘어서
금방 호로록 입안으로 넘어가네요

육수가 깊은맛이 나고  간이 약간 센것같아요
내 입에만 센가 해서 같이 간 선생님들한테 물어보니 서쌤은 괜챦다하고 실장님은 좀 센거 같다 하네요
하긴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니까요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빈티지 스타일이고
맛도 괜챦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좀 적은듯해요
아가씨들 먹기엔 좋을것 같아요

베트남 생면 쌀국수 드시고 싶은신분들은 한번씩 들르시면 좋을듯하네요~~

#동탄남광장 #베트남쌀국수.~-#베트남생면쌀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