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조카 최윤돌잔치


예쁜조카 최윤 돌이예요
첫째 아민이가 태어나서 그저께
초등학교입학한것도
신기한데 이번에는 윤이 돌이네요~~

올케인 효진이가 돌이라고 한복집에서
한복을 대여해서 예쁘게 입혀놨네요~
귀여운볼 너무 이뻐서 한번 깨물어주고 싶네요~~
앙~~

아민이랑 둘이 앉혀놓으니
천사들이 따로없네요
한복을 유난히 좋아하는 아민이는 한복이 꽤 많이 있어요

칭에대지도않고 한복입고 앉아있는걸보니
신기해요~~
보통은 불편해서 벗으려고 할텐데
가만히 앉아있으니
넘 귀엽네요~~

윤이는 여러가지중 뭘잡았을까요?

최아민공주~~
언니라고 의젖하죵~~

언니랑 조카 경주예요

얹니랑 저랑도 한컷!
닮았나요?

동생이 일식집에서 돌잔치를 잡았네요
요즘은 이렇게도 하나봐요~

음식이 계속나와서 다 올리지도
못하고 멏개만 올리네요

예쁘고 천사같은 조카윤아~~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렴!!
고모는 항상 널 사랑한단다
알러뷰~~쪽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