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베트남다낭여행 5월3일1일차

쵸콜렛이 활동하고있는 글로벌에스테틱리더협의회에서  우리도 한번쯤 우리자신을 위해서 쉬어가자는 취지로 베트남 다낭을 가기로 했어요~5월3일이 일요일이고 5월5일이 어린이날이라 황금연휴를 그냥 보낼순 없쟎아요~

인천공항에서 비행기가 11시 20분타임이라 아침에 기릉구청정류장에서 인천공항리무진버스를 기다리고있어요~

리무진버스 운행시간이 오전5시 20분부터 35분간격으로 있나봐요~

일요일 아침이라 차도 한산하고 정류장엔 저 밖에 없네요~ 

인천공항에 도착하니 7시반~공항구경도하고 기다리다보니 원장님들이 하나둘 모이셨네요~

글로벌에스테틱리더협의회는 에스테틱을 하시는 원장님들의 모임인데요

저 쵸콜렛은 협회에서 총무를 맡고 있답니다.

출발전 베트남다낭에 대해 알아보니 스콜이라고 수시로 비가 내린다고해서 우산을 꼭 챙겨가라고 하네요~제가 가는 다낭은 베트남의 중간정도에 위치해 있더군요~


정승례원장님.정용순원장님.송양숙원장님.최정림원장님.김미영원장님

다들 얼굴 표정이 밝으세요~~ 



강인숙원장님.김은옥원장님.김지희원장님 이세요

이번 여행은 김지희 원장님께서 주선하시고 알아봐주셨어요~원장님~감사해요~~

이해숙원장님 게라에 늦게 합류하셨는데 항상 잘 챙겨주시고 웃는 얼굴이 예쁘세요~~

여행은 언제든 어디서든 즐겁고 사람을 설레게 하네요~ 

베트남으로 출발~고고~~

저는 정용순원장님과 짝이 되었어요~~

협회에서 모임때는 얘기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서로 수다도떨고 5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비행기에서 내리기전 베트남다낭 모습이예요~~

베트남 다낭여행~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