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5월14일 오늘은 로즈데이라네요

오늘은5월14일 로즈데이라네요~
꽃은 많지만 장미는 꽃중의 여왕을 대표하지않나 싶네요~~
로즈데이는 연인들이 사랑을 표현할때
장미를 선물하는 날이래요~
6월14일은 키스데이라고 하네요
사랑해5

장미중 붉은장미는 정열적인사랑을
분홍장미는 사랑의 맹세를
보라장미는 영원한 사랑을 의미한다고해요~~

뿌잉3 


연예계에서 소문난 잉꼬부부 션은 3000일이 되는날 아내인 정혜영씨에게 3000송이의 장미를 선물해서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로즈데이~~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받는 사람은 일년중 잊지못할날로  기억될것 같아요~~

사랑은 표현해줘야 되는 거니까요!!

사랑해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