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주방타일시트지 보닥타일로 피부관리실웨건 리폼했어요


인터넷을 보다보니 주방타일시트지.식탁리폼.부억리폼.타일시트지가 뜨더군요~

아시다시피 쵸콜렛이 피부관리사인지라 제품진열하는 웨건을 사용하고있는데요

보닥타일로 웨건에 제품진열하는곳을 리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웨건 싸이즈가 가로 62세로 42정도라 7장정도 주문했어요~

시켜놓고 잊어버렸는데 샵으로 한화보닥타일이 도착했더군요~

색깔은 밝은것도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밝은색으로

주문하면 제품이 어두워보일것 같아서

그레이로 주문했어요~ 


색깔 고급지죠~

우선 웨건에 제품을 다 치우고 수건을 정리하고

 시트지를 붙일거라 깔끔하게 청소했어요

타일시트지를 가위로 자르고 싸이즈 맞춰보고 재단했어요

금방 붙였네요~웨건도 깔끔하고 예쁘고

제품도 더 깔끔해 보여서 완전 만족했어요~

짜잔~어때요?예쁘죠?

75000원 들어도 좋으네요~

웨건 4개 다 정리하니 샵이 더 깔끔해 보이네요~~

보닥 타일시트지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