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하우스웨딩추천 수원바하하우스 다녀왔어요~


수원하우스웨딩추천/ 바하하우스

수원돌찬치추천/ 

오늘은 6월5일 하우스웨딩으로 유명한 수원바하하우스 오픈일이네요~

말하자면 생일이지요~저 쵸콜렛의 언니가 구갈에서 영어학원을 하는데요

옆 컴퓨터 원장님 학부형이신 바하하우스 대표님이 컴퓨터 학원이랑 저 쵸콜렛의 언니 학원 학부형이라네요~언니는 먼저 선약이 있어서 못가고 컴퓨터 원장님이랑 저랑 둘이 참석하게되었어요~

네비주소를 보니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영덕동이네요

동탄에서 남광장에서 출발하니 네비주소로 15분예정이네요~

우와~~도착하니 외관이 멋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멋진하우스웨딩을 꿈꾸는 신부님들이 좋아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체 3층으로 되어있는데 들어가는 입구전경이네요~오픈일이라 축하화분들이 많이 있네요




버진로드입니다.야외에있어서 신부님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비가오면 천장을 개폐형으로 되어있어서 지붕을 가릴수있게

 되어있다고하네요~ 


결혼식에 어울리는 예쁜꽃들~

탁자에도 다 생화가 셋팅되어있네요~

야외테이블 모습입니다.




이층올라가는 계단 이수정 원장님~

 

원장님 다리길어보이게 날씬해보이게 저 나름  신경써서 찍었어요~

 

저 예뻐요?? 


이층으로 올라가면 테라스가있구요~

일층에서 식사가 준비되어있구요~

너무 종류가 많아서 다 못찍었어요~~

입맛이 도네요~원래 12시에 꼬박 꼬박 챙겨먹는 스타일이라 한시쯤 도착해서 엄청 배고팠어요~~




분위기가 은근 고급지죠?


3층에서 본 바깥 전경들~동탄 오산 용인 수원에서 고급진 하우스웨딩을 꿈꾸시는 예비신부님이나 돌찬치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답니다.

수원은 웨딩홀이 저 쵸콜렛이 참석해보면 주차가 너무 힘들고 실내라서 갑갑한 생각이 들었는데

 바하하우스웨딩홀은 야외와 실내가 같이 셋팅되어있어서  갑갑하지도 않고 산밑에 위치해있어도 신갈IC와 오분정도의 거리라서 가까워서 사람들이 좋아할것 같았어요~

예전에 고객님이 결혼하셔서 수원에 갔는데 주차장이 부족해서 엄청 고생한 기억이 있거든요~~



이수정원장님이랑 돈봉투돼지한테 주고 절 두번하고 왔네요~

제 봉투는 최쌤어학원을 하는 언니가 준 봉투라 전 심부름만 했지만요~

바하하우스웨딩홀대표님과 인사도 나누고 이수정원장님과 오랫만에

수다도 떨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하우스웨딩홀추천 수원바하하우스!!

대박 나시갈 기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