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남광장네일아트 네일에끌라에서 젤페디큐어했어요


동탄남광장네일/동탄네일샵/동탄네일아트/동탄젤네일잘하는곳/동탄네일에끌라/

즐거운 토요일~토요일은 쵸콜렛이 엄청 바쁜날이예요~
서비스업종이 다그렇겠지만 토요일은 주5일 근무제인곳도 많아서 저같은 에스테틱 계통은 아침부터 퇴근시간까지 무지 바쁜날이랍니다~~

오늘은 세교에서 고객님이 오셨는데 친정어머니와 시어머니를 같이 모시고와서 피부관리받고 가셨어요
사돈끼리 잘지내기 어려우실텐데 비결이 뭐냐고 여쭈어봤더니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는게 비결이라고 하더군요~
같이 해외여행도 다니신다고 해서 엄청 보기좋았네요~~

5시퇴근후 마무리정리하공바로건너편에 네일에끌라 다녀왔어요
페디큐어하러요~~
우선 발톱길이 다듬구요

버퍼로 매끄럽게 정리하구요


니퍼로 큐티클 밀어올리구요

니퍼로 제거하구요

화일로 다시 발톱결 매끄럽게하구요

소독후 온습포로 딱아내고요

화일로 다시 부트럽게 하구요

칼라들어가기전 영양넣어 주구요

칼라 들어가요~
페디할때 컨셉은요~~
깔끔.단정내지 화려하거나 여름이니까 시원한느낌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오렌지랑 연두를 베이스를 잡아서 펄을 가미해서 젤네일 하기로 했어요


짜쟌~~드디어 완성!!
예쁜가요?계속 가야지 가야지하면서 겨우 젤페디큐어받았네요
뿌듯 뿌듯해요~
예뻐서 만족스럽네요~~
쵸콜렛을 해주신분은 실장님이신데요
얘기하면서 알았는데 네일 에클라는 밤9시반까지 영업하신다고 하시네요
헉!!좋아 좋아요~~

네일 도구들~종류가 넘많죵~~기분전환엔 네일아트가
꽤 도움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