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용산아이파크몰]리바트가구 전시장 다녀왔어요~

/용산아이파크몰/ 리바트가구전시장/

지난주 방학동 이양숙원장님 아드님 결혼식이 있어서

용산 아이파크몰 다녀왔네요

용산은 잘 가지 않는곳이기도하고 쵸콜렛이 워낙 샵이랑 집만

 왔다갔다 하는 편이라

처음 가는 초행길이 긴장되었어요~협회에서 모임을 하는 경우는

 주로 강남이나 명동에서 하는지라 용산역 도착해서도 바로

 붙어있는 건물인데도 아이파크몰을 몰라 백화점 직원한테

 물어보니 리빙관으로 쓰여진곳이라 가라고 하더군요~~

끄부끄~~

 

예식이 5시부터인데 너무 빨리 도착해서 먼저 부주를 하고나니 시간이 한시간 정도남아서 옆을 둘러보니 리바트가구전시장이 눈에 들어왔어요~

리바트가구 전시장은 홈인테리어에 필요한 소품이나 접시 가구 키친등이 전시되어있는데요~

요즘 인기있는 덴비접시도 있구요~

아이파크몰리빙관이 7층에 있는데요~침대랑 소파 책상이랑 아이들 아동가구도 있고 가구제품이 다양하고 여러종류가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나중에보니 가구복합쇼핑몰이었어요~~리바트가구에 관한 모든 제품이나 모델들이 진열되어있어서 가구때문에 알아보는 분들이나 신혼인테리어에 관심있으신분들에겐 쇼핑하기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가구는 모던풍이 주로 많앗구요~원목가구도 많았어요~제가 개인적으로 원목가구를 좋아하는지라 나중에 다시 집인테리어를 한다면 이렇게 하고싶다고 생각했던 모델들이 있어서 좋은점이었어요~

 

이렇게 아동용가구도있구요~~

사진에는 없는데 키친룸이 6군데있었는데 서랍마다 열어보고 뒷쪽 수납은 요즘 이렇게 나오는 구나~짐작하께끔 최신 트렌드를 읽을수 있었네요~

이런 가구어떤가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모두 집에 갖고 오고싶으네요~ㅋ

식탁같은 경우 나무결을 그대로 살리고 홈이 파진상태로 그대로 가공을해서 자연그대로의  내츄럴느낌이 팍~오더군요~

 

둘러보니 실내가 너무 넓어서 한참 돌아다녀도 아직 다 본게 아니더러군요~

헉!!평수가 1.550평이네요~

마치 아파트에 들어왔을때처럼 집에 필요한 모든것이 셋팅되어있는듯해요~

이런 식탁느낌 너무 좋아해요~

집 이사할때 꼭 가지러 와야겠어요~

용산역가면 용산아이파크몰 리바트가구전시장 꼭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