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미용실]이가자헤어비스갔다왔어요~

[동탄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동탄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갔다왔어요~
월요일아침 오늘아침은 사랑하는 울아들 명진이 생일이예요~
어제밤부터 미역불려서 소고기넣고
소고기미역국에 고등어구이랑 잡채랑 계란찜해서
생일상 차려주고 나왔어요~

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그저께 토요일은 방학동 이양숙원장님 아드님결혼식이 있어서 용산아이웨딩홀 다녀오고
울아들 생일이라 나름안하던 반찬좀하고
12월은 이렇게 저렇게 송년회며
행사가 많다보니 앞쪽에 새치머리가 소복소복 쌓여있는데도 미처 미용실갈 시간이 없었네요~~

샵이있는 동탄남광장 이가자헤어비스에
머리염색하러 갔다왔네요~
방문하고 상담을 하니 이가자헤어비스 부원장으로 근무하는 강현씨가
커피한잔 주네요~
역시 이렇게 비오는날 아메리카노가 딱이지요~

"무슨색 해줄거야?"물어보니
"오렌지색요...원하는 색있으세요?"
"음~~레드오렌지"
하니 "원래 기존에 했던 칼라가 오렌지색이었어요~"
하며 "잠시만요~~레드 칼라 더 추가해서 할께요~~"하네요

이가자헤어비스는 이렇게 셀프네일도
하도록 되어 있구요~~
스켈프케어 시스템도 되어있어서
고객들에게 시술해주고 있나봐요

먼저 이렇게 염색 들어가구요~

샴푸들어가고 있어요~

이가자헤어비스 갔을때흰색맨투맨티를 입고갔더니 샴푸할때 옷이 젖을수 있다고
목에 수건을 다시 꼼꼼하게 둘러주었어요
미용실가서 샴푸할때 옷이 젖으면
싫어도 말도 못하고불편했었는데
이렇게 조그만것도 신경써줘서 좋았어요~~

샴푸는 스텝인 연정쌤이 해줬는데요
두피곳곳을 꼼꼼히 시원하게 맛사지해줘서 시원했어요~
샴푸하다가 머리를 옆으로돌려서
한번씩더 샴푸해줘서 상쾌한 기분이었네요~~
연정쌤 샴푸짱!!

샴푸후 펌상태~모발도 건조하고
힘이없어서 고민인 상태죠~~

영양제랑 헤어에센스 흡수후
반짝 반짝 윤기나는 머릿결~~
칼라도 예쁘게 나왔네요~
마치 미륐던 숙제한 느낌이예요!!

평소 고객님들에게 피부관리할때 피부가 건조하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쎄럼과 재생크림을 꼭 발라줘야한다고 강조하는편 인데요~
강현씨도 "모발이건조하니 항상 샴푸후에 헤어에센스 꼭쓰셔야해요~~"
하고 강조를 하네요~~

"알겠어요"~~"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헤어팩하공"~"아침에는 꼭 헤어에센스 바를께~~"
"고마워"~~"강현씨"
미용실을 다녀오면 이렇게 기분이 좋으네요~
웬지 오늘은 12월 마무리도 잘할수 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