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휴에스테틱 2015년 송년회했어요~~

동탄피부관리/동탄휴에스테틱/

동탄마사지/2015년 송년회했어요/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이예요~

12월하면 빠질수없는것이 연말 송년회지요~

동탄휴에스테틱도 동탄북광장 일리코에서 2015년 송년회했네요~

2015년은 한해가 다른해보다 더빨리지나간것 같아요~

메르스로 인해 한동안 나라전체가 바깥으로 외출을 꺼릴만큼

마음졸이는 일도있었구요~

땅콩회항사건도 있었구요~

최근에는 폭스바겐 연비조작사건도 있었구요

크림빵 뺑소니사건으로 임신한 아내의 빵을 사러나간 가장이 뺑소니차에 치어 숨지는 안타까운 일도 있었네요~

휴에스테틱도 메르스사태때는 이상황이 빨리

끝나기만 바랬던 기억이 있네요~

2015년 한해 다사다난했던 한해인데요~

생각해보면 언제나 그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선생님들이 있기에

휴에스테틱이 더 빛이난게 아닌가싶어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생각이 들었어요~

선생님들~감사해요~~

우리 2015년 마무리 잘하구요~

2016년에는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있기를 바래봅니다!!

조쌤~스테이크만 벌써 몇접시째예요?

막내조쌤~실장님~어요?

나도 쫌 줘봐요~~

서쌤~표정이 너무 진지한거아니예요?

최쌤처럼 저렇게 웃어봐요~~

선생님들이 술을 잘 못해서요~

우리는 요커트로 건배했어요~

통통통!!!

의사소통!

운수대통!

만사형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