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일산 철판아이스크림 악마의 레시피 다녀왔어요

주말에 아는 언니가 울산에서 일산으로
이사를 왔어요~남편이랑 언니집 들렀다가 일산 호수공원에 들렀어요
주말이라 사람들도 많이 나오고
강아지랑 산책나온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햇살도 좋고 아이스크림집이 있어 잠깐 들렀네요~~이름이 특이하죠~
악마의 레시피네요
떡뽂이 이름이 마녀떡뽂이도 있고
마약떡뽂이는 들어봤는데
아이스크림이 악마의 레시피인걸보니
엄청 맛있나봐요~

일산라페스타점인데요 ~여기는 아이스크림이 철판아이스크림이라네요
아이스크림을 철판에 믹스해서
돌돌 말아주는 거예요~
색깔도 맛나보이죵~~

 쵸코렛이랑 망고랑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시켜봤어요~~아이스크림을 철판에 펴서 말아서 먹는거네요~~

음~~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아이스크림도 먹고 꽃도보고 좋아하는 사람들도 만나고
기분좋은 일요일 오후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