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일산 네일샵 추천]일산 네일아트 수네일 다녀왔어요

일산 네일샵추천/일산 네일아트/
일산젤네일잘하는곳/일산 네일아트 잘하는샵/

 

 


지난 주말에 일산에 아는 동생이있어 같이밥먹고

일산현대백화점 킨텍스에서 쇼핑하다가 같이간

동생이 네일아트 받는다고해서 잠깐 들렀네요~


 

지난주  오픈한곳이라는데 작고 아담하고 깔끔하네요~

 

 

네일샵원장님께서 강남에서 하시다가 일산에서

샵을 새로 오픈하셨다고하네요~~

 

 

오픈샵답게 아기자기하고 예쁜곳이네요~

동생은상담후 젤네일받는다해서


네일아트시작하고 쵸콜렛은 피부관리사라 네일아트까진

못하고 기본케어만 했네요~

그동안 네일샵 원장님께서

쌤플로 해놓은 아이들이있어 사진찍어봤어요~


이렇게 쌤플을 보면 한번씩돌아가면서

다해보고 싶어지네요~

 

 


수네일은 일산 네일샵중 일산현대백화점 킨텍스옆이고

마샬미용실옆이라 네일아트하고 싶을땐


케어하러 오기가 좋을것 같아요~

 

 

쵸콜렛은 여름에 패티큐어를 주로 하는편인데요~

 

 

원장님께서 손맛사지를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손맛사지를 꼼꼼히 해주셔서 시원했구요
스르르 잠이 올뻔했어요z~
감사감사요~

 

 


동생은 프렌치에 깔끔한 스타일로 하구요
저는 그냥 케어만 하니 좀섭섭했어요~
원장님 인상이 푸근하시고 정도 많아보이시고

 

 

잘해주려고하시는 마음이 느껴졌네요~~

어때요~제손 예뻐졌나요?

네일아트로 기분도 전환되고 기분좋은 하루네요~~
벌써 4월이 시작되었어요~
봄기운이 사방에서 느껴지네요~~

 

 

봄꽃소식도 들려오고 봄꽃축제도 가야할것같아요~

꽃놀이도 가고 기분전환도 원하신다면

 

 

네일아트도 괜챦을듯해요~



주소: 경기도 일산서구 호수로 817 레이킨스몰 2층 227-1수네일  마샬미용실앞
수네일:010  3300 1095
영업시간:오전10시~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