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국내1호 쇼호스트 유난희님 만나고왔어요~

동탄피부관리/동탄휴에스테틱/
쇼호스트유난희/서경대뷰티세미나/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예술종합평생교육원/뷰티아트센터/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아침에 서경대학교 오다보니 벌써 하얀목련도 피어있고

산수유도 노란색으로

 

물들어있었어요~

 


오늘은 서경대학교 미용학과 뷰티세미나에 국내1호 쇼호스트로

 유명하신 유난희님께서 강사로 초빙되셔서 세미나에 참석했네요~~


개인적으로 유난희님을 좋아하는데
첨뵈서 너무 반가웠고 TV에서
보던분을 실제로보니 너무 설레었네요~~


제가 생각하는 유난희님만의 차별화된 부분은 

 제품을 판매할때도 직접

사용해보고 소비자입장에서 하나하나 차분하게 설명해주는

 부분이 인위적이지않고 믿음이 가게

 어필이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좋은부분만 강조한다기보다 이런 부분은 이래서

좀 이런느낌이 날수도있겠다 이렇게

설명해줘서 더 믿음을

줄수도있겠다~라는 생각이 든적이 있었거든요~
"아름다운프로를위한 뜨겁게"라는주제로 시작된 강의는

 쇼호스트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분답게 열정넘치는

소중한시간이었어요~


쇼호스트라는 직업이 알려지지않은 20년전에 시작하셔서

 

 

처음 시작하게된 동기와  쇼호스트를 하면서 어려웠던점들

 

 

진솔하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셨어요~

 

유난희님은 처음에는 아나운서가 목표였다고해요~~

 

8년동안 22번의 아나운서 시험에 도전했었는데

 

계속 도전하게된 동기는 그다음엔 되겠지~라는

 

생각이었다고해요~~

 

 

 

쇼호스트 유난희님 어록정리해 볼께요~

 

 


내가 포기할때는 완벽한 포기다

끝까지하는 사람에겐 세상은 무릎을 꾾는다

내가 하고있는 직업에 자부심을 가져라

 

악착같이 하는사람에겐 신이하늘에서 내려본다면 언젠가는 들어준다

남과 비교하지마라

자신만의 설계를 하라

경쟁력있는 사회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리모델링을 하라

만약 꿈이없다면 죄절하지말고 이것저것다 해보고

 

유난희님 홈쇼핑진행모습 

 

 

지금 하고있는일이 있다면
최소6개월에서 1년은 해보고 3년을 해보면
아무리 바보라도 전문가가 될수있고


6년이상한다면 전문가에서 전문가로 거듭나고
10년이상한다면 모두가 전문가가 될수있다고 하셨어요~

 


 

미래각광받는 직업은 로보트가 할수없는일이

 될거라고 하셨는데요~

창의적고 창조적인 일이

 각광받을거라고 하셨어요

예를들어 쇼호스트도 로보트가 할수없는일이고 네일이나 헤어나  

 

피부관리도 로보트가 할수없는 창의적인 파트네요~~

 

 

누군가가 최종목표가 무엇이냐고 질문을 했는데요~

 

 


최종목표는 없으며 죽을때가지 새로운목표를  만든다고 하셨어요
역시 멋지세요!!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시고 솔직하게 열정넘치는 강의를 해주신 쇼호스트유난희님 !!
열정넘치고 멋진분이세요!!
쵸콜렛도 자신만의 설계를 하고 목표를향해 꾸준히 발전하는 열정넘치는
에스테티션이 되어봐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