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휴에스테틱 브롬 클레식 코리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이예요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많이 나죵~
쵸콜렛은 감기에 걸렸나봐요
콧물은 계속 나고
재채기도 나네요
해마다 환절기때면 한번씩 이렇게
감기에 걸리네요~
이럴땐 가디건을 가지고 다녀서 체온조절을 잘해줘야 할듯해요

오늘 오전엔 휴에스테틱에서
오픈 10주년이벤트로 진행한
파워트리 프로그램의
제품회사인
브롬클레식 코리아에 다녀왔어요
먼저 양병수본부장님의 인사가 있으셨어요~
일본 브롬 글레식 코리아의
한국 지사장님이세요


은혜쌤의 진행해본 결과발표와
앞으로 개선해야할점
아쉬웠던점등의
발표가 있었구요

휴에스테틱 강선아 실장님의
발표타임이 있었어요


10주년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준비는 많이한것 같은데
그래도 조금씩은 아~이렇게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부분은
언제나 남기 마련인가봐요



소연쌤이 양병수 대표님께
노력상을 받았구요

강선아 실장님이
잘 이끌어줬다공
서비스 마인드상을 받았어용

실장님~스마일~~

이번 10주년 스파파티를
진행하면서 느낀점이 많네요
처음 진행해봐서
재미도 있었고
신나기도 했었구요

고객님과의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어요~고객님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고객님의 눈높이에서 다가가야 할것 같아요~

이번 10주년이벤트를 통해
선생님들과 더 끈끈한 정도 생겼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