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광화문 한복 축제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요 며칠새 쵸콜렛은 좀 바빴어요
쵸콜렛이 있는동탄에서
저번주는 3일동안
서울 나들이를 했답니당~~

쵸콜렛이 활동하는 글로벌에스테틱리더협의회
게라 모임도 있었구요
샵 선생님들이랑
일산도 다녀오구요
그 다음날은 세종문화회관옆 미술관
나들이를 했네요~

미술관에서 미술관람하고
잠깐 광화문광장
산책을 했어요~
  마침 광화문광장에서
순종 순정효왕후 가례를 재현하는
행사중이었어요~

이런 행사는 좀처럼 보기 힘든데
오경희 원장님과
정영자 원장님과 함께 잠시
구경했네요~~
저녁무렵이라 날씨도 좋고
공연도 보고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한복을 대여해준다는 소리는 tv에서
얼핏 보기는 했는데
정말 한복을 입고 고궁나들이를
하면 좋을것 같았어요

쵸콜렛이 간시간이 늦어서
빌려 입진 못하공
그냥 구경만 했어요

한복축제기간엔 창덕궁이랑
경복궁등엔 무료로입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예전엔 한복이 특별한행사에만
 입는 옷인데 최근엔
생활복으로
개량해서 입는게
유행이랍니다~

퓨전한복도 가끔눈에 뛰구요
오랫만에 바깥나들이
정말 잠깐 쉬어가는
힐링타임이었어요~~

광화문 한복축제는  나들이때
한번씩 한복빌려입고
주변 인사동거리랑 미술관
고궁나들이를 같이하면
좋을것 같아요~

광화문 광장
행사도 많이 하고
서울나들이 장소로 좋은곳 같아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