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나들이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세종문화회관 미술관 나들이/

 호안 미로 특별전/호안미로/

센티마노 9월 문화행사/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저번주 금요일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다녀왔어요~~


제가   몸담고있는 센티마노에서 9월 문화행사로
에스테틱 원장님들과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자는 의미에서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답니당~~

센티마노 9월 첫 문화 컨퍼러스
타임이지용~~

 


"센티마노"는
백개의 마음손길로 저마다 개개인의

 컬러와 개성으로 마음과
 정성을 다하자는
에스테틱 브랜딩 컴퍼니랍니다.

매일 샵에서 일만하다가 오랫만에
미술관 나들이 새롭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꿈을 그린화가로 알려진
호안미로는 스폐인의 마요르카에서
노년을 보내게 되는데요

이번 호안미로 전시회는
아시아나 유럽 전시회중
가장 큰 전시회라고 해요~

잠깐  호안미로 작품
구경 좀 하실께요~~

쵸콜렛은 그림에 대해 잘 모르지만
그림은 보고 느끼는것이
사람마다 틀려서 보고 느끼는

  거라고 하네요~~

일층부터 시작해서 도슨트님께
설명도 듣고
작품수가 200편이 넘어서
불것이 많았어요~

원시자연을 배경으로 한것도
있고 일본서예가한테 영향을 받은 동앙적인 느낌의 작품도 있어요~~
지하에 내려가면 그당시
호안미로의  화실을 그대로
연출해 놓았어요

추상화랑 동양화 느낌이
접목된 느낌도 난답니다~~

세종문화회관미술관 나들이
호안 미로전과 함께한
센티마노 첫  9월 문화행사
다음도 기대되는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코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