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체험학습]고1 아들 삼촌이랑 대학교 탐방기

체험학습 /대학교 탐방기/
인하대학교
인하전문대학교
성균관대학교 탐방기

올해 고1 울아들~
학교성적도 그리좋진않고
그나마 관심있는건
영어 과목 뿐이네요

"진아"~"넌 나중에 뭐하고싶어?"
"글쎄~~ 특별히 아직 하고싶은건없어"
동생에게 말했더니
"누나"~"나중에 시간되면 진이학교 한번 데리고갈께 "
"시간되면 말해줘~"

그래서 학교에서 체헝학습으로
선생님께 말해서
동생이 있는
인하전문대학교와
인하대학교
동생이 졸업한 성균관대학교
탐방으로 일정을 잡아봤네요~

동생은 인하전문대
금속재료과 교수로
있어요~요번에 가르키는학생들이
뿌리기술경기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ㅎ

먼저 인하전문대부터 둘러보고
인하대학교
저녁엔 성균관대학교를
같이 둘러보고
학교 내부도 보고
학교에서 어떤과가 있는지
제자들도
소개시켜주고
모교인 성균관대에서는
후배들과도 애기늘 나누고
왔다고 하네요~

진아~다녀와서 뭘 느꼈니?
하고 물어보니
"말로 표현하긴 그런데..."
"왜?..."
"참~~대답 한번 듣기 힘드네요"

표현하진 않았지만
다녀오니 느낀건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아들들은 이런게 답답해요
울 아들만 그런건가요?

저녁엔 삼촌이 유명한 삼계탕집 데리고가서
삼계탕 사줬나봐요

남동생이 보내온 사진
진아 ~삼계탕  맛있니?

외삼촌과 함께한
대학교 탐방기
울 아들에겐  좋은추억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