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국립 현대미술관 한국관 나들이

동탄피부관리/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국립현대미술관 한국관/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길가엔 단풍이 서서히 물들어가공
날씨가 추워져서 요즘엔
옷도 신경써서 입어야지
조금만 체온조절 잘못하면
감기로 고생할것 같아요

쵸콜렛은 어제 국립현대미술관 한국관 다녀왔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이렇게
그물로 된 의자?가있어서 한번 누워 보았어요
우왕~~보기보다 완전 좋아요

입구에서 전시회 관람권 배포받았어요
관람권은 4000원인데요
저는 학생증이있어서 무료로
입장했어요

국립현대미술관은 수요일은
9시까지 야간에도 관람할수
있다고 하네요

국립현대미술관
장소;서울 종로구 소격동165
관람시간은
화목금일;10시~6시
수토;10시~9시
수토;야간개장시 무료입니다

전시관은 7관까지 연결되어 있는데요
각각 주제가 틀린데 공예와
사진.도예등여러가지가
주제별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2관안으로 들어가면
이층에 오
올라가는 중간에
있는데요~

멋진 작품들을 볼수있어서
내면의 정서와 감정들이
여유로워지는 느낌이네요

가족끼리 바람쐬러 나들이도하고
좋은 전시도 보고
주변에도 화랑이 밀집되어 있어서
주말에 나들이 하러 오면
좋을것 같아요

잠시 한번  작품들 한번 보실까요~

같이간 다운이가 한컷 찍어 줬어요

여기는 사진을 일부러 촛점을
맞추지 않고 흐리게 찍은건데요
벽면 전체가 이렇게 사진을
전시해 났어요

너무 멋졌어요

현대자동차에서 작가와 콜라보네이션을
한 작품이라는데요
국립현대미술관 야외에
설치되어 있어요
오방색으로된 띠로 되어있는데
밑에 있는거울이 화창한
날씨가 좋은때면
조각이 더 두드러져
보인다고 하네요


이건 둥근 원탁에 관람객이
직접 전시에 참여하는건데요
원탁과 셋팅된 의자까지 하나의 작품으로
본다고 합니다

이분정도 설명을 들은후
각자 맘에드는 점토를
선택한후 둥글게 원형으로
만들어 내마음의 무게와 마음의
모서리를 깍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 작품은 작가가 직접 자신의 팔을
제작한 건데요
양손중 엄지랑 검지가 맞닿아 있는건 비움을
의미하는거라 하네요

가을날 잠시 가지는 여유시간
몸도 마음도 힐링이 되는
행복한 시간들이네요~

동탄피부관리/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국립현대미술관 한국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