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언니 생일 축하해요!!

가을이 깊어가고있네요
낙엽도 예쁘고 설악산으로
단풍보러 가을바람을
느끼러 가고 싶어지는
화요일이네요

언니랑 형부가 설악산으로
놀러가고 나서
조카들이 주말에 엄마생일
못 챙겨줬다고
저녁에 밥먹으러 오라고
이모인 저를 초대했네요~~

언니가보내온사진엔 가을이 
다 담겨있네요
형부랑나들이가 즐거운가 보네요
원래같이가자했는데 제가
시간이 안나서 같이 못같더니
좀 아쉽네요~

초등6학년 경대가
요리교실 다녀서
처음 만든 잡채랑 미역국에
둘째 경주가 만든
닭도리탕에

형부랑 언니가 강원도 다녀오다
산 생선에 한상 푸짐하네요
세명이 이렇게 나란히 앉아
생일 축하해주니
언니 완전 좋아했어요

머리수건 쓰고있다고
손가리는 경주
향복한 언니네 가족이네요
언니~ 생일축하해요!!

앞으로도 더 잘지내장!!
조카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