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광화문 맛집/광화문 송년회식장소]복합문화공간 에무

광화문 맛집/광화문 회식장소추천/
복합문화공간 에무/광화문 소극장/

안녕하세요^^12월은 송년회의 달이죵
1년을 보내면서 아쉬운 1년을
기념하고 새로운해를 맞이하는
송년회는  안하면 섭섭하기에 매년마다
꼭 하게되네요.

글로벌에스테틱리더협의회에서 2016년
송년회는  광화문소극장인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하기로 했네요

에무의 좋은점은 소극장에서 영화도 보고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식사도하고 커피도 마시고

동시에 여러가지가 이루어지는곳이라

송년회하기에 좋은곳이네요^^


오전 9시반에서 만나
예술영화를 봤어요
1층은 레스토랑이고
2층은  영화관이예요

원래 에무 소극장자리는 경희궁 자리였다고 하네요
소규모로 소극장에서
영화도 보고 연예인팬 미팅도
여기에서 하는곳인가 봐요

먼저 영화를 보고 송인순회장님께서
송년회인사를 하셨어요
그리고
1년을 보내며 저 쵸콜렛은
공로상을 수상했어요ㅋㅋ

4년회장상 송인순원장님 

 
바쁘셨던 정영자원장님은 동분서주상
박규리원장은 베스트대박상
베스트드레서상은 오경희원장님
김미영원장님께서
베스트해외진출상

베스트SNS상 유영아원장님.이해숙원장님 

베스트신부상은 정용순원장님께서
받으셨어요

베스트 칼럼상 윤게선 원장님.최정림원장님

베스트 노력상 송양숙원장님.강인숙원장님

베스트 소녀감성상 이미연원장님

베스트 포토제닉상 정혜정원장님

베스트 스마일상 문현정원장님

베스트 음주가무상 김민희원장님

베스트미친존재상

 김지희원장님.김은옥원장님

베스트스타상 박숙희원장님

상이름도 재미있어서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시상식 끝나고
1층 레스토랑으로
내려가서 식사했어요

스폐인 지중해식단이라고
하는데 스페인음식은
첨 먹어봤어요

먼저 샐러드 나오구요

빵이 따뜻하게
데워져서 소스에찍어먹게
나와요

올리브오일에 해산물이랑
빵이랑 같이 나오구요


무사카는 치즈와 얇게 썬가지
다진소고기가  들어간건데
그리스식 가지그라땅이예요
치즈맛이 부드럽고
가지가 물렁거리지않아
식감이 좋았어요

해산물이 들어간 지중해식
밥요리인 빠에야예요
뽂음밥처럼 나오는데
약간 짠맛이 느껴졌네요

강인숙원장님과 한컷!!
제눈 어디로 갔을까요?

박규리원장과 오경희원장님
블랙앤레드 드레스코드라
밝고 신나는 연말 분위기
 제대로네요~

게라원장님들과 함께 하는
송년회  해피타임이네요

식사 끝나고
각자 마니또 선물 주는
시간이 있었네요

각자 선물 의미와
한해동안 서로 수고했다는 의미에서
전해주는 마니또 선물증정 타임
받는사람은
받아서 즐겁고
주는분은 주어서 행복해
지는 시간이었네요!!

쵸콜렛은
김지희원장님께는 스카프를 받고
오경희원장님께는
넛츠받구요
공로상으로는
지갑선물받구요
와우~~이렇게 선물많이 받기는
처음이네요^^

쵸콜렛은 게라 원장님들께
2017년 다이어리 한귄씩
선물드렸네요^^
2017년 좋은계획 세우시고
행복한 일들만 많이
생기시길 바래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