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휴에스테틱 신년회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1월 5일은
브롬 클레식 코리아와
챠밍 코스메틱에서 진행하는
2017년 신년회
다녀왔어요~

이번 신년회는
그 동안  브롬 클레식 코리아와
챠밍코스메틱에서
진행한
2016년 1기와 4기까지
함께한 각샵과 원장님들과
함께한 신년회라서
더 뜻 깊게 느껴졌어요

먼저 챠밍코스메틱
정영자대표님의
인사말씀이 있으셨구요

브롬클레식코리아의
문소영부장님 인사말씀이
있으셨어요~
두분다 저 쵸콜렛이
엄청 사랑하는
분들이랍니다^^

문소영부장님
오늘따라 더 예쁘세요~
항상 긍정 마인드이시고
말씀한마디 한마디가
놓칠수없는
좋은말들만해주시는분이세요
부장님~
부장님처럼 말을잘하려면
학원 다녀야 하는지요?
완전 부러버요~ㅎ

챠밍코스메틱 노수현
대표님이시네요
오늘따라 더 멋지시네요

브롬 클레식 코리아
파워트리 제품이랍니다~
써보면 써볼수록
좋은제품이네요~

미드림 오경희원장님
열중해서 들으시는
모습이네요~

이번 신년회는
그동안 저희가 진행했던
과정과 결과에
대해 얘기들을 나누고
앞으로 방향성에
대해 다시 살펴보는
날이었네요~

2017년 신년회~
함께 에스테티션으로
같은 일을 하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방향을
보는 사람들의
모임이라 너무 좋은
시간 이었네요~

2017년 휴에스테틱도
열심히 부지런히
뛰어야 할까봐요~
2017년 휴에스테틱 화이팅!!

이상 동탄피부관리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이었습니당!!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2017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