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휴에스테틱 2017년 워크샵 다녀왔어요!!

동탄 피부관리/
동탄 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신부관리/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아침에 일어나니 이렇게
눈이 내렸네요
내일 아침은 전국 최강의
한파가 올거라네요

지난주 금요일 토요일은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에서  경기도
가평으로
1박 2일 일정으로
워크샵 다녀왔어요

이번 워크샵은
휴에스테틱에서
2017년 들어
처음으로 가게 된거구요
브롬 클레식 코리아와
챠밍 코스메틱과
함께 진행했네요

먼저 브롬클레식코리아
양병수 본부장님 인사말씀이
있으셨구요

챠밍코스메틱 노수현
대표님 인사 말씀이 있으셨어요
작년 8월에 휴에스테틱
오픈 10주년 피부관리
행사가 있었는데요

올해 2017년 3월 6일날부터
일주일 동안
부종완화와 바디슬리밍과
림프배농을 도와주는
바디케어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워크샵은
친목도 다지고  더불어
선생님들도
더욱 더 성장할수있는 좋은시간이라
의미가 깊네요
선아실장님과 한컷!!

세미나도 하구요

저녁엔 선생님들과
치맥이랑 피자랑
즐거운 시간도 보냈네요

유쌤~~그거 다 마실건가요?

1박 2일이 어떻게 지나는지도
모르고후딱
지나버렸네요~

2017년도
우리 열심히 신나게
달려보아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신부관리 전문점
훈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내일은 찬바람이 강하게
불고 전국이 영하
10도로
내려 간다고하네요
모두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