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2

황금휴일 보내는중~동백cgv에서
조카 경아랑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2
봤네요~

영화 보러 오면 어쩌다 보면 항상 액션영화 보게 되네요
콜라랑 햄버거도 하나씩 사공
나름 재미있었어요~


남자주인공도 멋지고 여주인공도 멋지공~
3일 내내 연속 영화순위 1위 라는데
사실 요즘 볼만한 영화가 잘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마블영화는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조카가 보고 싶다 해서
함 본거였거든요~
음악도 멋지고스케일도 크고
우주공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라 나름 보는 액션영화 보는 재미가 쏠쏠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