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40대 아내 생일선물

동탄피부관리/40대아내선물/
피부관리권/얼굴축소경락/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5월은 가정의 달이죠~

쵸콜렛도 어제는 스승의 날이라
인생의 스승님이라 생각하는
선배님께 감사하는마음을 담아 꽃다발을 보내드렸네요~

오전에 출근해서 선생님들과 커피타임을 하고있으니 선생님이
원장님~남자고객님께서 상담 오셨어요~
하네요

상담실에 가니 남자고객님께서
아내 생일선물로 피부관리 티켓팅을 하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40대이신것 같은데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고민하시는 부분이 얼굴탄력이랑  안티에이징이실거라
말씀드리고 축소경락케어를 추천드렸네요

"와이프분께서 엄청 좋아하실것 같아요"
하고 말씀드리니
"평생 열심히 살아줬는데 한번쯤은 해줘야죠~"하시네요

"고객님께서 방문하시면 저희가 다시 상담 도와드리고 정성껏 케어해 드릴께요"
하고 말씀드리니 "잘부탁합니다"
하고 가셨어요

선생님들도
 "너무 멋진남편이시다~"
하고
아침부터 보기도 좋고 훈훈해 보였어요

결혼은 내가 만난 원석이  나로 하여금 보석이 되는걸 지켜보는것~
결혼은 원석과 원석이 만나서 보석이 되어가는 과정이란 말이 있죠~

결혼은 죽는날까지 지루하지 않은 긴
대화를 나누는것과같다는 앙드레모두아의 말이 생각나네요~

함께 하고 서로의 동반자로서 사랑해주고 배려해 주고  쵸콜렛도 남편에게 더 많은 사랑을 줘야겠어요~
이상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모두 행복한 한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