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전후관리

동탄 휴에스테틱의 임산부관리

동탄휴에스테틱의 임산부관리

임신을 하게 되면 여자들은 기쁘기도 하지만 조금은 우울해 지기도 합니다. 망가지는 몸매와 함께 여러가지 통증이나 신체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이런 와이프를 위해 남편이 여성분을 저희 동탄 피부관리실 휴 에스테틱으로 데리고 오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유선의 발달로 인한 가슴뭉침과 복부하중에 의한 허리통증, 천골라인의 걸림증상, 체중증가로 인한 튼살, 순환이 잘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면도 기미가 생기는 등 칙칙하게 변해가게 되고 이것은 더욱 산모의 기를 죽이는 것이지요.




임신관리는 일단 안면부터 시작하여 전신의 관리로 들어가게 됩니다. 클린싱을 하고 딥클린싱을 한 후 안면부의 메뉴얼 관리를 한 후 등, 어깨, 가슴, 팔 마사지를 하게 됩니다. 피부에는 앰플을 투여하고 특수재생마스크를 한 다음 하체를 릴렉싱시키게 됩니다.


 


관리를 받음으로 출산때 몸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 좀 더 쉬운 출산이 되도록 도와주기도 하며 태아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데도 일조를 합니다. 




또한 다리전체의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여 부종을 예방해 주는데 이 때 산모분들께서는 매우 시원하다고 좋아하십니다. 




어떻습니까? 


임신해서 변해가는 모습을 보고 포기를 하면 출산이 후 극복하기 힘든 상태로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더 이상 우울해 하지 말고 심리적으로도 태아도 건강해지는 휴에스테틱의 임산부관리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2012/10/19 - [피부관리] - 동탄피부관리실의 여드름관리소개

2012/10/19 - [피부관리] - 화이트닝관리의 의미?---동탄휴피부관리실

2012/10/19 - [피부관리] - 피부에 베이직을 선물하자.. 동탄 피부관리실 휴

2012/10/18 - [에스테틱소개] - 이용시간안내

2012/10/18 - [에스테틱소개] - 동탄 에스테틱 휴 의 피부체형관리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