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제주펜션 추천]쉴띠 펜션

제주펜션추천/제주펜션저렴한곳/
2박3일 제주여행/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쵸콜렛은4얼2일~4일까지
제주도 2박3일 위크샵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선생님들과 항공권예약하고
숙소와 렌트카를
알아봤어요

숙소는 알아보니
먼저 호텔쪽으로 알아보다
펜션이 낫겠다 싶어
당첨된 곳이 쉴띠펜션이네요

샵 선생님 네사람과 실장님 예쁜공주
다미.다현이 저까지 일곱명이
묵을곳이라 펜션이
좋을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서귀포시 성산읍에 있어서
네비키고 찿아가니
밤 열시쯤 도착했어요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시더니
밤늦게 도착했다고
벌금100만원
내라고 하셨어요~ㅎㅎ
캐리어까지 들어주시고
넘 친절해서 감사했어요

숙소에 들어가보니
침대방도 있고
생각보다 방이 넓고
지은지 얼만안돼 보여서
별로 기대 않고 갔는데
펜션선택을 잘했구나
싶었어요

아침에 일어나 보니
이렇게 숙소앞에  한라봉
밭이 있구요

귤따기 체험도 한다는데
기간이 끝나서 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쉴띠는 제주도 방언인데
쉬는곳이란 뜻이라고 하네요
오전에 커피와 컵라면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서
선생님들이랑 커피한잔

마시고 포스트잇에
작성하는게 있어서
우리도  적어보자 해서

이렇게 적어봤어요
제가 다미랑 다현이 한테
메모남겨 보라하니

이렇게 열심히 적고 있네요
사장님께서 작성한
제주관광코스가
이렇게 벽에 붙여서
있구요

직접  지도도
그려서 있어서 참고하기
좋으네요~

아침에 밭에서 땄다고
사장님께서 귤을
먹으라고 이렇게
탁자에 두셨어요

귤이랑 한라봉을
 접목한거라 하시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펜션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와도 또오고싶은
제주펜션 쉴띠펜션이네요

좋은 추억까지 남기고 온
쉴띠펜션~
제주의 정까지 느낄수
있는 곳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