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문화데이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이번주 일요일부터
동탄휴에스테틱에선
제주도로 2박3일 워크샵을
다녀왔답니다~

오늘은 에스테틱브랜딩 컴퍼니
센티마노에서
진행하는 문화데이날입니다.
센티마노에서
잠깐 숨고르기 시간으로

올림픽공원내 소마미술관에서
전시회가 열리고있는
내가 사는피부를 주제로  하는
전시회를 관람하기로
했어요~

그동안 미세먼지로
인해하늘도 흐리고 뿌옇고
했었는데 비가 오니
웬지 미세먼지가
다 날라갈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날씨네요

센티마노 송인순 대표님이세요
대표님 미소가 넘
예쁘신걸요!!

미드림 오경희
원장님
송도 맘스테틱 윤계선원장님
바른체 박숙희원장님
모두 반갑습니다~

자~~이제 관람 한번
해보실래요?
내가 사는 피부는
전시제목이
페드로 알바도바르 감독의

2012년에 개봉한
내가 사는 피부에서
제목을 따온건데요~

이번전시회는
인간의 피부부터 디지털스킨까지
스킨을 화두로 하는
국내외 작가와


영화감독의 작품을
통해 인간의 실존과 은폐를
진실을 직시하는  과정을
담은 거라고해요~

피부는 벽이 아니고
무수한 신호에
열려있는
항상 감각적인 장소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
한번쯤 들러보면
좋을것 같아요~

전시회도 관람도 하고
좋은 원장님들과도
좋은시간 보내고

저는 아싑게도
참석을 못했네요
다음번엔 꼭
참석해야 겠어요

원장님들~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에스테틱 브랜딩 컴퍼니
센티마노 문화데이
다음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