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위생교육 다녀왔네요♬♪

동탄피부관리/위생교육/한국미용사회중앙회/피부미용/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2017년 9월 17일
어제는 한국 피부미용사회 중앙회에서
개최하는 위생교육을
다녀 왔네요

위생교육은  피부관리실이나
헤어샵을 운영하는 경우
1년에 한번씩 공중위생을 위해
받아야 하는 건데요

이번 교육은 신안산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려서
소양교육과 공중위생관리법과
기술교욱으로
이루어져 3시간 동안
진행되었답니다

먼저 한국 피부미용사회 중앙회
임원분이 나오셔서
전체개요와 앞으로 피부 미용인들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말씀이 있으셨구요

뱀부테라피에 대한 강의가
있었어요
뱀부는 대나무를 이용하여
지렛대원리로
케어하는것을 말하는데요

뱀부테라피의 좋은점은
옥시토신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서
정신적인 충만감을 주고
도파민이나 세로토닌호르몬과
유기적관계를 통해
인제의 면역성과 향상성을
높여주는 케어네요


안산시에서 공중위생관리법과
영업자준수사항에
대한 강의가 있었구요

신안산대학교 체육관
로비에서 제품회사 박람회도
같이 열려서 쵸콜렛도
소모품도 구입하고
제품 테스트도
해보는 시간을 가졌네요

이바돔 아로마 제품도 보이구요

앰플이나 기기 .팩도 보이구요
업체에서 참여를 많이 하고
각샵 원장님들도
많이 왔었네요

이런 기회를 통해서
피부관리사들의 위생수준도
향상되고 피부미용인들의
단합도 더 잘 되어서
대한민국 에스테틱이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일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시댁 전경  (0) 2017.10.06
가을 트레킹코스 좋은곳  (0) 2017.09.19
태진씨가 준 선물  (0) 2017.09.11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정기모임 다녀왔어요♬♪  (0) 2017.09.07
오늘 점심은 콩국수  (0) 2017.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