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가을 트레킹코스 좋은곳

가을 트레킹코스 좋은곳/가을트레킹 복장/센티마노마음길/도보여행/걷기/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가을은 트레킹하기 좋은 계절이죠
하늘도 예쁘고 구름사이로 보이는
하늘을 쳐다보면
없던 마음의 여유도 생기게되는 것이
가을이 아닌가 싶네요

가을 트레깅하기 좋은곳은
서울에서 가까운 팔당역에서
삼성역까지 24km정도 소요되는 길인데요
트레킹 코스 좋은곳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행사는 센티마노마음길
정기정모에서
주최하는 모임인데요
길가에 코스모스도 예쁘고
가을이 정취가 곳곳에서
전해지네요

함께 이야기도 나누고
트레킹의 즐거움이
더 배가 되는듯 합니다

가을트레킹복장은
모자와 썬글라스 썬크림
약간의 간식 편한 트레킹화와
가을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내 마음이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으네요

가을 트레깅하기 좋은곳은
북한산 둘레길도
있고

강원도의 선자령도
좋은곳이죠
시원한 가을바람도 느끼고

일상에서 잠시 쉬는시간을
가지는 건
나에게 내가 주는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가을 트레킹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기쁨과
잠시 휴식이함께 하는힐링타임으로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