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임산부가 피해야 할 음식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최강한파가 찿아온 오늘
날씨가 추워서  동탄 휴에스테틱은 선생님들과 따뜻한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 왔네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저희 동탄휴에스테틱은
결혼하시고 임신하셔서
임산부마사지를
받으시러 샵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시는데요

오늘은 임산부가 피해야할
 음식에
대해서 알려
드릴려고해요~

임산부가 피해야 할 음식은
커피예요
커피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하고
인체의 수분과 칼슘을
밖으로 배출시켜서
하루에 2잔 이상은
섭취하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답니다


두번째는  육가공된 식품이예요
육가공된 식품은
아질산염이 첨가되어
훈제나 소금에 절일때
첨가되어서
태아에게 좋지않는 영향을
미친답니다

세번째는 트렌스 지방이 함유된 식품인데요
마가린이나 쿠키나 포테이토칩의 경우
식물성 지방 성분이
고체로 유지될때 첨가되는
거랍니다


트렌스지방은
저밀도의 저단백성분인
LDL콜레스테롤의 햠량을
높여주고

HDL즉 고밀도 지단백의 좋은 콜레스테롤의
양을 내려가게 하게 해서
임산부건강에 안좋은
역할을 하네요

마지막으로 탄산음료 섭취는
 하지 않아야
겠지요~
탄산음로는  태아에게
칼슘의 흡수를 방해하기때문에
임신기간중에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그밖에도 팥이나 생강 등도
드시는 않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생달걀은 식중독의 위험이
있어서 안좋고
살균 처리 하지 않은 음식도
주의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오늘은 임산부가 피해야할
음식에
대해 알아 보았네요~
임산부님은 소중한 태아를 위해
음식도 신경써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휴에스테틱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