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탄피부관리]MKC 경근학회 세미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일요일 다들 편안히 쉬고 계신가요?
쵸콜렛은 지난 토요일
MKC 경근학회세미나
다녀 왔네요~

서울까지 가야해서 자동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야해서
동탄다은 마을에서 4108버스를
타고 명동까지 가야해서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렸어요
정류장에서 보니 이렇게 시한편이
보이네요~

명동입구에서 내려 오랫만에 을지로 입구역에서 환승을
하려다 보니 오랫안에 서울에서 지하철 환승이라
잠시 멘붕이 왔어요ㅠㅠ
헥헥~ㅎㅎ
정신집중@@정신집중!!

세미나 과정이 part 3과정이라
15주과정이네요
저번주는 소흉근이낭 상후거근
수업이 있었고
이번주는 전거근과 흉요추부척추근 수업이네요

사진은 금지되어 있는데
잘 몰라서 한컷 찰칵!!

이론수업하고 실기수업하고
진행하는데
실습시간에는 편안한 복장을
하고 와야겠어요

MPS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인 경근을 합쳐서
경락과 오장육부에
대한  경근학회 수업은
질환별 특징과 경근기법을 이용한
카이로프락틱 기법도
수업 커리쿨럼에 포함되어
있어서 수업이 너무 재미있네요

음~~역시 교육의 즐거움이란 어떤 기쁨보다  배움의 즐거움이
있네요

쵸콜렛에겐 첫 수업이라
아직 같이 수업하는 분들도
다 알지 못하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네요


같이 수업하시는 분께서
아직 성함은 모르는데
치킨을 사주셔서 같이 먹고 왔네요

같이 참석하신 센티마노 송인순대표님과 송도맘스테칙 윤계선원장님과
커피도 한잔하구요

5000번 버스타고 내리니
밤 12시네요
버스에서 내리니 멋진 조인성오빠
보이네요

안녕~담주도 또 봐용~~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리 효능  (0) 2018.06.05
쵸콜렛과 맥립스틱 선물.  (0) 2018.03.13
임산부가 피해야 할 음식  (0) 2018.01.12
상큼한 귤의 효능  (0) 2017.12.22
제5회 스타킹 월드뷰티 콘테스트  (0) 2017.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