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길음역 맛집] 동수 마늘보쌈 칼국수 짱 맛나♬♪

매주 목요일은 서경대에 학교 오는 날이지요
학교 수업 마치고
지하 주차장 나오는데
배가 넘나 고파
[우리 뭐 먹어야 되지 않을까?
대빵 배 고파 …]하니
하늘이가 [글쎄요 …뭐 드시고 싶어요?]하네요

[나 아무거나 다 잘 먹을수 있을 것 같아…] 하니
[잠시만요…… 검색해 볼께요…]
하네요
그래서 당첨된 곳이
길음역 근처 길음시장
동수 마늘보쌈 칼국수집이네요

길음시장초입에 있어서 찿기는 쉬웠어요
생긴지가 좀 오래된 느낌인데 들어가자 마자
특이한 향이 나서 이게뭐지~했는데 나중에 보니 청국장
냄새였어요ㅎㅎ

동수 마늘보쌈  칼국수 집이니
당근 보쌈과 칼국수는 시켜줘야 겠지요
혜원이랑 하늘이랑
다운이랑  이렇게 넷이라
보쌈 대자 하나에 칼국수  한개 주문했어요


보쌈시키면 감자전이랑
청국장은 서비스로 나오네요
가격은 대자33.000원
중자28.000
 소자23.000
칼국수 가격은 따로네요
아마 6000원 인것 같아요
갓김치가 먼저 나오구요

보쌈에 마늘이 얹혀져서 나와요

고기 먹는데 술이 빠지면 안되겠죵
막걸리 하나에 소주 한병 추가요

하늘이랑 다운이는 막걸리
혜원이는 소주
저는 운전해야 해서 패스~

혜원아~잠깐 쌈싸서 있어봐~사진 좀 찍게~해서
쌈싸는 사진 한장
찍구요~~

어때요.~맛나 보이나요?


막걸리도 한잔하고 소주도 한잔하고
분위기 좋으네요
사귀는 친구들 애기와 회사 애기와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수다 삼매경이네요
만난지 벌써 2년이 지난 우리들
같이 지내다 보니 정도 들고

보기만 해도 새록새록 정이 들었네요
헤어디자이너 준비하는 하늘이와 다운이
프로의식 넘치고
항상  말 한마디도 예쁘게 하는
혜원이…
동생들이지만
예쁘고 배울것도 많은
착한 동생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