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삼겹살 맛있는집]동탄 화사랑 화로구이 짱!!

동탄 화사랑 화로구이
동탄점 방문기/동탄 삼겹살 맛있는집/

오랫만에 언니집 나들이 오신 엄마
혼자서는 고기 구워 먹을일이
잘 없으시니
삼겹살먹고 싶다 하시네요

동탄 개나리공원 근처에 동탄삼겹살 맛있는곳
화사랑 화로구이가
 생각났어요

예전에 선생님들이랑회식하러
몇번 왔었는데
한 3년 만에 와 보는것같아요

밑반찬이랑 야채가
이렇게 나오구요
콘샐러드랑 샐러드
잡채가 나와요

삼겹살이 예전에 11000원정도 인걸로 기억되는데
몇년만에 와보니
16000원으로 올랐네요
물가도 오르니 가격도
오른 모양이예요

화사랑 화로구이는 삼겹살이 두껍게
되어서 나오고
고기에 칼집에 되어서 나와요

식감이 고기를 제대로 먹는것
같아요
두껍게 해서 나오니 육즙이
그대로 있는것 같아요

우리 가족이랑 언니네 부부랑
엄마랑 만나다 보니
가족모임이 되었네요ㅎㅎ

된장찌개랑 밥도 시키고
삼겹살은 불판에
지글 지글 구워지공
분위기도 좋고
삼겹살도 맛있공~

동탄에서 삼겹살 맛있는곳
찿으시면 동탄 화사랑 화로구이로
나들이 한번 하셔도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