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오색시장 칼국수 맛있는 곳~

오랫만에 쉬는 일요일
나연쌤이랑 오산오색시장
나들이 다녀왔어요
오산오색시장 칼국수가
유명하다 해서
한번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바람도 쐴겸해서
한번 가봤네요

오산오색시장 가보니
장이3.8장이라더니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엄청 사람들이 많았어요

오산시장 골목마다 사람들이
많기도 했고
오산시장안에 주차장에도
길에 줄을서서 차가 대기하고 있어서
주차하는데도 30분넘게 걸려서
힘들었어요

오산시장은 홍두깨 칼국수가유명하고
얼마전 tv에
2000원짜리 오산시장 돈까스가유명하고
약국 앞에 꽈배기랑
씨앗호떡이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이렇게 봄이라 모종파는 곳도
보이구요
시장골목마다 사람들도
많은데
씨앗호떡이랑 꽈배기집이랑
칼국수집이랑 다
사람들이  줄을서서
먹어야 하나봐요

오랫만에 술떡도 보이네요
반가워서 한컷!!

오산시장 홍두깨칼국수는
이렇게 153분식집 앞에 있구요

부흥청과 맞은편에 있어요
장날이라 줄서서
4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앞에 서있던 남자아이가
동탄에서 왔는데 주말마다 한번씩
오산시장에 나들이와서 칼국수도 먹으러 온다네요
엄마는 어디가셨냐고 물어보니
엄마는 꽈배기사러 가셨다고하네요
초등학생인데 붙임성이 좋다
싶었어요ㅎㅎ

줄서서 기다리다 마침내 자리가 나서
탁자에 앉았어요
뒷줄에 서있던 남자분이 부부같았는데 이렇게 꼭줄서서 먹을만큼 값어치가
있냐고 
뭐라 뭐라 하시더군요

안으로 들어가니 직원들도
엄청바쁘네요
김치랑 물은 셀프구요

김치는 항아리에 있는데
생김치이고 좀 칼칼했어요

좀있다 칼국수가 나왔는데
40분 기다려서 먹을 만큼 엄청 맛있진 않았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었는데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가격이 착해서
사람들이 많이 오나봐요
개인적으로는
구갈 강남병원 근처
총각칼국수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칼국수도 먹고
오다가 호떡도 사먹고
장도 보고
즐거운 오산시장 나들이
시간이었어요~

오랫만에 사람들도 보고
나들이도 하고 시장도 보고
한번씩 오기에 좋은곳 같아요
대신 장날은 피해서 와야할것 같아요

주차하기가 넘 힘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