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맛집]포브라더스 월남쌈 굿♬♪

종로맛집.포브라더스.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토요일 근육학 수업마치고
회식하는 날이라
종각에 있는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포브라더스에   다녀왔어요

이번주는 실기를 너무 많이 해서
저녁되니까 무지 배가 고팠어요
근육학  수업도 어렵고
계속 움직이다보니
벌써 저녁7시가 다 되어 갔네요

윤계선원장님께서 포브라더스
가자고 맛있었다 하셔서
월남쌈이랑 쌀국수랑
파인애플든 볶음밥이랑
이렇게 주문했네요

서빙하시는분들이 베트남 현지인들도
계시고 주방이 바쁜 시간인지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다보니
다 주문받고 기다리고 있더군요

우리팀은 예약하고 온건데
바쁜시간이랑 겹쳐서인지
아무튼  배가 고파서
뭐라도 맛있게 먹을것 같긴 했어요ㅎㅎ

메뉴판을 보니 종류도 많네요
여긴 인테리어도 젊은분들이
좋아하는 취향으로 예쁘게
되어 있어요

먼저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구요

샐러드 나오구요

월남쌈  페이퍼랑  펴이퍼녹이는
물도 같이 나와요

월남쌈 소스랑 피클도 나오공

월남쌈비쥬얼이 짱이예요
고기랑 각종 야채랑
아보카도랑
일단 야채들이 칼라가 예뻐서

눈으로 봐도 맛있을 것 같아서
좋구요
고기가 조금 더 나왔으면 하는 욕심이 들었네요

월남쌈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각종야채에서 주는 깔끔한 느낌이랑
소스가 주는 약간의 매콤함이
식욕을 돗구어 주었어요

야채를 많이 먹으니
웬지 내몸도
더 건강해질것 같은 생각이
마구 마구 들었어요ㅎㅎ

근육학 배우는 선생님들 모습이예요
물리치료사 선생님들도
계시고 샵 원장님들도 계시고
매주 한반이 되어 배우다 보니
정도 드네요

맥주시켜서 한잔씩 마시고
 분위기 완전 훈훈하고 좋네요

여기는 개인적으로 쌀국수보다 월남쌈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눈으로 보는 비쥬얼이
시선을 끌어서 일까요~~

쌀국수랑
파인애플 볶음밥까지
즐거운 식사시간이었어요

종로타워에 있어서
오기도 쉽고
음식도 맛있고
다음 회식도
여기로 와야겠어요~

위치:종각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포브라더스
영업시간:오전11시~밤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