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지코바 치킨 조하조하~~

저녁시간 밥은 먹기 싫고 해서
동탄 숯불양념치킨
맛있는곳
동탄지코바치킨 시켰어요

매운맛중간맛순한맛중
매운걸 잘못 먹어서
중간맛 시켰는데 그래도 약간은
맵네요

워낙 매운걸 잘못 먹어서인지 그냥 순한맛 시킬걸 싶었어요
떡볶이 떡살도 들어있고
저희는 다먹고나서
양념에 밥 비벼서
반찬배달 온 것 중에
콩나물 무침이  있길래
같이 비벼 먹었어요

순살보다 뻐가 들어간 것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양념이 좀 간간해서 밥 비벼먹기 딱
좋아요

가끔 저녁시간에 시켜먹는데
제 입맛엔 잘 맞네요
맛있게 먹고 저녁시간도
열심히 일해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