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베트남 쌀국수 포샤인굿♬♪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점심시간 조카랑엄마랑
샵에 들렀다가 가는 길에
베트남 쌀국수 먹으로
동탄남광장 맛집인 포샤인
들렀는데 옆집에 꽃집에 있었는데
화단에 봄화초들로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화단에 봄이 왔네요
초록들의 싱그러움이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엄마는 오전에 조카들 학교랑
유치원 보낸다고
초밥드셨다고 배 안고프다 하시는데
경아가 월남쌈 먹고 싶다 해서

쌀 국수랑   칠리볶음밥이랑
월남쌈이랑 시켰어요
포샤인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휴에스테틱 식구들도 한번씩
먹으러 오는곳이예요

쌀국수 가격은 7000원이구요
국물도
시원하고 깊은맛이 나서
좋구요

칠리든 볶음밥도 맛있어요
오늘은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곧 바로 먹어서
좋았어요

올때보니 외국인분들이 음식을 주문하는데
사장님께서 곤란해 하시더라구요
제가 경아보고 가서 주문좀 도와드리라 했더니 경아가 사장님께
주문을 전해주니
외국인분들도
좋아하고 사장님도 엄청 고마워해서
더 기분좋았네요
알고보니
고기빼고 해물빼고
이렇게 주문한 모양이예요ㅎㅎ

동탄맛집.베트남쌀국수 맛
있는곳.동탄포샤인.

오다가 예쁜 스투키랑
열매가 예쁘게 핀 봄화초
두개 분양받아  왔어요
이번엔 죽이지 말고
 잘 키워야겠어요

스투키는 20일에 한번 물을주고
봄화초는
일주일에 한번 물을
주라고 하네요
예쁜 아이들~
쵸콜렛이 많이
사랑해줄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