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남광장 네일에끌라에서 네일받았어요~~


기분전환겸 네일 받으러 가기로했어요
동탄남광장에 있는 네일에끌라는
체인점인가봐요~
원장님이랑 선생님들이 네분이나 계시고
경력10년정도되신 선생님들이 계셔서
다른 네일샵에 비해 예약이 잘되고
네일시술받았을때 만족도가 큰 샵이네요~~

예쁜 네일 쌤플들~~
와우~~돌아가면서 다 받아보고싶어지네요~~

제 직업상 원래 네일은 안하고 여름철에 패디만 하는편인데 이번엔 네일을 한번쯤 하고싶어서 네일아트받아봤어요~~

제가 관리받은분은 실장님인데 엄청 친절하시고 실력이 좋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캐릭터보다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좋아한답니다
네일아트는 기분전환에도 좋고
한번씩 케어받으면 자기만족도 있어서 좋으네요~~

블링블링 네일아트 쌤플들
넘 예쁘지요~~

회원권으로 하면 추가적립도
해주네요~~



마지막 손맛사지까지~~
좋아좋아요~~
아~행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