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면역력 높여주는 도라지청 효능

가을은 일교차가 많이차이가 나서 계절이 바뀌는 봄철과 가을철엔  꼭 심하게 몸살을 앓게 되는 것 같아요~

면역력도 떨어지고 콧물도 흘리게되공~목감기때문에 말하기도 힘들때가 있어요~

샵을 방문한 태희씨가 도라지청을 선물해주었어요~음~포장지가 고급지네요~~

안도현님의 너에게 묻는다라는 시의 한편인가봐요~

수제과일청인데요~도라지청이예요

도라지청 효능에 대해알아볼까요?

도라지청효능은 면역력을 높이고 기관지염이나 감기가 걸린경우 염증에도 효과가 좋은 제품이네요~ 


가래도 삭혀주공~기침도 멈추게 도와주공~인삼에 많이 들어있는 사포닌성분이 도라지에도 많이 들어있어서 암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조아좋아~

웬지 이거 자주 마시면 올 가을엔 감기 안걸리고 잘 지낼수있을것 같아요~~
뚜껑을 열어보니 기포가 올라오는데요~설명서를 보니 냉장고에 2시간정도 놔둔뒤 마시라고 적혀있네요~

따뜻한 물에 차로 마셔보니 생각보다 달지도 않공~도라지의 쓴맛도 많이 안나네요~

요플레랑 우유에 섞어 먹으면 변비에도 좋다고 하네요~스윗떠블리라는곳에서 나오는데 수제로 만드는 곳인가봐요~탄산수 사이다에 함께 넣으면 에이드로도 좋구요~~

깊어가는 가을 달콤하고 따뜻한 수제도라지청 차한잔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