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동탄노작공원 산책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다들 맛점은 하셨나요?

점심시간 잠깐 선생님들과 식사를 하공~

동탄노작공원 산책 다녀왔어요~

며칠동안 미세먼지 때문에 아침에 출근할때마다

하늘도 뿌옇게 흐리고 날씨도 햇빛도 없었는데

 오늘은 나름 가을날씨답게  햇빛이 좋아서

노작공원에 가니 식사마치고 잠시 산책 나오신분들도

 눈에 뛰공~운동하시는 분들도 있공~

자전거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보이공~그러네요~

길바닥에 낙엽도 떨어지고 가을은 계절의

 특성상 어디선가에서

사람을 문득문득 감성적으로 만들어버리는

 뭔가의 매력이 있네요~~

하천변에 저멀리 동탄2기옆에 3차로

아파트 올라가는것도 보이구요~

오리들도 물에서 한가롭게 놀고있는게 보이네요~억새도 하천변에

어서 커피한잔 마시고 수다떨기 좋은것 같아요~~

 

출근길에 보면 동탄반석산 산책로가 개통됐다고

 들었는데 노작공원 산책을 하다보니 에전에는

그냥 산책로였는데 곧바로 산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로 올라갈수있게 길이 여러개 보이네요~

시간은 구간이 10분~15분 간격이라 아침에

등산하기가 시간이 없고 먼 거리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너무 좋은 산책로인걸 같아요~~

총 거리는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도록

동선을 짜 놓은것 같아요~~

 

이렇게 구름다리도 보이공~

동탄이 더 예뻐지는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산책로길 입구에요~예쁘죠~

웬지 걸어가고 싶어지는 길인걸요!!

장난꾸러기 쌤들~~서로 얼굴 작게 나오고 싶다공~

이러고 있네요~~가끔 동탄노작공원 산책도 좋을것 같아요~

시원한 가을바람도 쐬고 햇살을 쬐어서 비타민D도 합성하구요~~

다들  즐겁고 행복한 오후되세요^^